이쁜 숙소. 조식도 너무좋았어요.
아버지모시고 진정언니 같이 춘천여행했답니다. 후기가좋아 예약한 숙소인데 역시나 대만족입니다.
다음에는 중학생 딸이랑 같이 가려구요♡
강추! 완벽해요! 김** | 2024-11-18
딸과 춘천 여행하면서 들른 숙소에요~ 춘천에 숙박시설이 은근히 별로 없어서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급하게 예약한 곳인데, 아주 만족스러웠네요~ 깔끔하고 조용하고 어메니티도 잘 갖춰놓으셨더라구요.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도 잘 사용했습니다. 간단한 조식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토스트와 커피, 과일로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~ 다음에 또 춘천에 가게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네요!
강추! 완벽해요! 박** | 2024-11-08
급하게 춘천 여행을 준비하면서 3~4일 전에 숙박을 알아보게 됐는데,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숙소를 발견한 것 같아요! 스위트 더블 객실은 다른 객실에 비해 넓은 편에 속하는데 일단 깔끔하고 어메니티도 만족스러웠습니다. 샤워가운도 따로 챙겨주셔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구요. 저녁에 닭갈비를 먹고 체크인을 했는데, 스타일러가 있어서 옷도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그리고 조식으로 간단한 토스트와 과일, 음료를 챙겨먹을 수 있었습니다. 바로 앞에 공지천에서 산책도 가능하구요~ 위치가 도심쪽인 것도 좋고,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또 춘천에 가게 된다면 재방문할 것 같아요~!
강추! 완벽해요! 김** | 2024-11-08
깔끔한 호텔, 젊은이들이 운영하여서 그런지 센스가 돋보입니다.
마루가 신의 한 수!
매트리스와 좌탁과 등받이 의자가 비치되어 차를 마시고 독서를 할 수 있었고 캐리어를 펼쳐놓기 좋았어요.
넓은 화장실과 세면도구를 알차게 준비해줘 따로 휴대할 필요가 없어요.
이불도 깨끗하고 따뜻했어요.
아침식사를 할 수 있게 알뜰하게 준비해주어 유럽여행시 다녔던 호텔처럼 느껴집니다.
편안하게 잘 쉬고 왔어요.